카테고리 없음

자신을 믿고 신뢰해야 한다.

신점숙작가 2009. 2. 3. 18:56

열일곱살의 나이에 자신이 진짜 프로 감독인양 정장 차림에 서류가방을 들고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들락 거렸던 스필버그는 이제 영화계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물이 되었다.

인디아나존스---영화

 

 

찰리체풀린은 자신을 믿고 성공한 사람처럼 생각하고 행동해야 성공할 수 있다면서 이렇게 말 했다. “나 자신을 믿어야 한다. 나는 고아원에 있을 때도, 음식을 구걸하러 거리에 나섰을 때도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배우다“ 라고 나 자신에게 말했다.”

 

아주오래전

아리스토 텔레스 역시 이렇게 설파했다. “용감해지려면 용감한 것처럼 행동하면 된다.”

성공한 사람처럼 생각하고, 목표를 달성한 것처럼 행동 하면 우리에게 놀랄만한 일이 일어난다. 우리의 온갖 에너지가 그쪽으로 쏠리기 때문이다.

 

승자가 되려면 목표를 성취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는 데 매일 얼마 정도의 시간을 할애 해야 한다.

--------------------------------------------------------------------

 

많은 사람들이 위대한 인물이나 성공한 사람들의 타고난 재능과 그들의 성공을 부러워한다.

그리고 자기는 그러한 재능을 타고나지 못했다며 불공평한 세상을 원망한다

그러면서 “성공하는 사람은 따로 있다“ 라고 생각하며 그들이 이룬 결과만을 동경한다. 도대체 왜 그런걸까? 왜 성공한 사람들이 그 자리에 서기까지의 과정은 배우러 하지 않는 걸까?

--------------------------------------------------------------------

 

하나를 배워 열가지를 응용하는 지혜를 우리는 가지고 있다.

금강불괴의 복운을 만들어 내는 묘법을 수지 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