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수리산서 회원 등 100여명 참여
자연사랑, 심신단련 및 회원간 화합 다짐
본보 애독자들로 구성된 안산시민산악회(회장 백종찬)는 지난 6월 28일 창립 1주년을 맞아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리산에서 기념식을 갖고 산행을 실시했다.
안산시민산악회는 지난해 6월 안산시민신문을 사랑하는 독자들이 뜻을 모아 '오늘 등산, 내일 건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창립, 그동안 매월 전국의 명산을 등반하는 정기 산행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주말 안산 근교 산행 및 주중 수리산 야간 산행도 실시하면서 회원들 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있다.
현재 200여명의 회원들이 다음 카페활동 등을 통해 정보를 나누는 등 교류하고 있으며 지난 1년 동안 아무런 사고 없이 등반을 실시하며 심신을 단련하고 있다.
이날 1주년 기념 산행에서는 산악회 발전에 공이 큰 이판주 안산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됐으며 신점숙 카페장, 이문용 총무, 산악대장 이재기, 박상일, 이재덕, 박준상 회원들에게 공로패가 각각 수여됐다.
이날 기념식에서 박종찬 회장은 "여러 회원들의 헌신적인 참여와 노력으로 안산시민산악회가 지난 1년 동안 꾸준히 발전해 온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비록 이제 1년된 산악회지만 회원들간 화합과 단결은 그 어느 산악회보다 끈끈하고 우수하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더욱 회원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뭉쳐 따뜻한 정을 나누는, 안산에서 가장 모범적이고 발전하는 산악회를 만들자"고 말했다.
안산시민산악회는 다음카페 등을 통해 상시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안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문의 487-6699) 특히 가족단위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설명
단체1 : 안산시민산악회는 지난 6월 28일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리산에서 창립 1주년 기념 산행을 실시했다.
선서 : 안산시민산악회 회원들이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자연과 산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안전산행을 다짐하는 선서를 하고 있다.
공로패 : 이날 기념식에서는 안산시민산악회 발전에 공이 큰 이판주 안산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가 수여됐다.
시장님 인사 : 박주원 안산시장이 산악회 1주년 기념 산행을 시작하는 수암봉주차장을 찾아 회원들에게 안전산행을 당부하는 인사말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