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꿈의여행 디자이너 비나리투어

배우는 여성은 세계를 넓힌다. 자신의 그릇을 키우는 독서, 책 속에서 시기·때(트렌드)를 읽자, 흔들리지도 부러지지도 않을 용기 신점숙 작가, 차밍 독서, 안산 독서모임 책 읽기,독서 본문

▷♣[희정의돋보기세상]/책쓰기 추천도서

배우는 여성은 세계를 넓힌다. 자신의 그릇을 키우는 독서, 책 속에서 시기·때(트렌드)를 읽자, 흔들리지도 부러지지도 않을 용기 신점숙 작가, 차밍 독서, 안산 독서모임 책 읽기,독서

여행작가신점숙 2023. 7. 7. 21:31

배우는 여성은 세계를 넓힌다!

신점숙작가, 차밍 독서, 안산 독서모임, 책 읽기 모임

꿈틀거리는 품위 있는 서민들의 새벽을 여는 에너지는 자신의 인생 이력서에 깊이 발 자취를 남길 것이다.

『흔들리지도 부러지지도 않을 용기』 신점숙 지음

신점숙작가 차밍 독서 (Charming Reading Trip) 오늘을 승리하는 품위 있고 매력 있는 독서

다양한 장르의 책을 읽으면서 개발되지 않고 내재되어 있던 자신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독서

시공간을 넘나들면서 세기의 현자들을 만나면서 다양한 멋진 분들을 만나는 황금 같은 시간이다.

지금을 승리하는 멋진 인생

우리들에게는 원치 않았던 예상하지 않았던 일들이 많이 있다.

일생의 모든 결정은 희생을 감수하는 선택이 아니다.

눈앞의 하나하나 붙잡아야 할 기회이다.

현재의 수익성과 미래 성장의 동력이 되는 독서 책 읽기

그 모든 것들의 본질을 간파하고 타개해 나갈 수 있는 내면의 강인함을 키우고 배양해서 더 멋진 삶을 살아가는 '차밍 독서' '안산 독서모임'

스쳐 지나가는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는 준비를 하자

신점숙작가 차밍독서 (Charming Reading Trip) 품위 있고 매력 있는 독서

배는 항구 안에 정박해 있을 때 훨씬 더 안전하다. 그러나 배는 항구에 머물고 있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당신이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은 목적이 있기 때문이다. 그 이유 하나로 당신은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확고한 목표는 인생의 성공 지렛대이며 우리는 성공과 행복으로 가는 여행을 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의 밝은 인생의 여정

절박한 상황이었을 때 마음 깊은 곳에서 진정 이루고 싶은 꿈의 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부단히 노력을 해보자. 자신의 가슴속 우주의 은행 계좌에 목표와 노력이라는 저축을 해서 슬금슬금 다가오는 불행을 행복으로 채워서 인생의 아름다운 여행을 하는 것이다.

행장은 가볍고 기분은 유쾌하게

삶의 위기에 내몰려 절박할 때 조금은 사치스러운 꿈을 그려보자.

인생에 절대 늦은 나이는 없다. 무엇을 시작하기에 지금이 가장 빠른 때이다.

그러나 지금 당장 하지 않으면 늦는다. 시간은 지나가버리면 다시 돌아오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의 목표는 불행이라는 계곡에서 성공이라는 능선을 타고

행복이라는 정상을 즐기는 것이다

준비하지 않으면 기회가 와도 잡을 수 없다. 가장 좋은 지금의 때를 놓지 말고 성공해서 행복의 키를 움켜쥐고 조금 뻔뻔하게 살아도 괜찮은 인생의 주인이 되자.

독서로 자신의 그릇을 키우며 준비를 하자

삶의 언덕에 마주하고 있을 때 불평불만이나 푸념에서 벗어나 긍정적으로 현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한다.

구름 위에 찬란한 태양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상상하자. 용기 있게 선택한 자신의 길을 향해 끊임없이 움직이고 미래를 위한 공부를 게을리하지 말자.

하나의 꿈을 이루고 꿈 너머 꿈을 향해 질풍노도와 같은 바람 같은 삶

미래의 꿈을 향해 질풍노도 같은 청춘의 20대는 생활고에 내몰리고, 황금기라는 30대 초반은 백혈병과 무릎 연골 제거 수술로 병마와 싸우다, 더 이상 탈출구가 없다는 중년에 이혼이라는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치열한 삶의 현장으로 내몰렸다. 하지만 달콤하고 통쾌한 인생을 위한 긍정의 마법 같은 성공 스토리를 일구어냈다.

『흔들리지도 부러지지도 않을 용기』 저자 신점숙 작가는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살았던 지난날이 행복인 줄 알았는데….

각자의 길을 떠나는 자녀들을 바라보며 중년에 자신의 이름이 없었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혼자된 작가는 자신의 이름으로 행복을 찾아 나서는 질곡의 여행길을 적나라하게 투영해서 중년에 시작된 자신을 찾아가는 길에 만난 수많은 것들을 통해서 가족이 아닌 자신만의 이름을 찾아가는 꿈과 희망을 안내하고 있다.

꿈을 이루고 배워서 남도 주자

작가는 라디오, TV, 신문사를 10여 년 거치며 한국의 전통한복 입고 세계 일주를 하며 잠재된 재능이 한꺼번에 폭발하는 경험을 하였다. 꿈이었던 대학 강단에서 강의를 하고 전국의 지도를 발로 그리며 강의를 다니며 모든 꿈을 이루고, 지금은 꿈 너머 꿈을 향해 자신의 역량을 후진 인재 육성 차원에서 '독서모임'을 하고 있다.

다양한 책을 직접 추천을 하고 있다

일정 : 매주 화요일 이른 시간인

시간 : 새벽 6시부터 8시까지 진행을 하고 있다.

장소 : 비나리투어 교육장 법원 정문 앞

관심 있는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다. 물론 무료이다.

한국 SGI 문학부원으로 활동하며 한 사람의 인간 변혁이 나라도 구한다는 말을 기억하며 잠재된 능력을 개발하는 독서를 권장하고 있다.

작가 자신도 휴대하는 가방에는 언제나 책을 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든 잠시라도 시간이 나면 책을 펼쳐 보고 있다.

안산 차밍독서, 매력 있는 독서, 꿈틀거리는 서민, 자신의 인생 이력서에 무엇을 남길 것인지...

잊지 마세요^^